현장개선실무(LG 수 처리DreamCamp)-(주)하이엔텍 (2017-09-21~2017-09-22)교육완료
교육기간 2017-09-21~2017-09-22 교육인원 18 / 18
교육장명 한국폴리텍4대학 산학협력단 교육장 첨부파일

1일차-9.21(목) / 09:00-17:50

1  Pride of LG 수 처리(LG 수처리 성장과 강점)

2  Pride of LG 수 처리(성공 이미지 형상화)

3  Pride of LG 수 처리(일에 대한 자부심)

4  고객지향 업무수행(사업의 출발, 고객)

5  고객지향 업무수행(고객 요구 대응)

6  지속적개선(개선 의식)

7  지속적개선(지속적 개선 프로세스)

8  지속적개선(현장 개선 방법 실행)


2일차-9.22(금) / 09:00-17:50

1  1등 LG 수 처리인(긍정적 자기 이미지)

2  1등 LG 수 처리인(자신감 강화)

3  1등 LG 수 처리인(자기 목표 설정)

4  1등 LG 수 처리인(열정)

5  One Team Spirits(신뢰 관계 형성)

6-7  One Team Spirits(팀웍 강화)

8  One Team Spirits(실천결의)